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일상

뉴질랜드 주말 나들이

꺄아~~ 주말이에요!
요즘 주말 하루하루가 어찌나 소중한지.. ㅎㅎ

오늘은 남편이랑 오랜만에 우리 동네를 벗어나 브런치 데이트했어요😍

홉슨빌 (Hobsonville)이라는 신도시에 있는 Fabric 카페에 왔어요.
제가 살고 있는 타카푸나에서 고속도로를 타고 20분이면 갈 수 있는 동네예요.

여긴 솔직히 음식, 커피는 그냥 평타 치는 곳이지만

카페 분위기가 좋고 또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서 가끔씩 여행 기분 내려고 오는 곳이에요.

 

Covid-19 때문에 이렇게 줄을 서서 한 그룹식 안내를 받고, 들어가기 전엔 이름과 집주소 전화번호를 기록해야 해요.
코로나 감염 동선 추적을 위해 모든 곳에서 실행 중이에요.

사진에 빛이 많이 번졌네요 ㅠㅠ 저의 똥손 😭😭

 

안에 들어와 자리를 잡았어요~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오늘 커피도 코코넛 밀크 플랫화이트❤️

주문한 음식도 나왔어요.
남편이 시킨 건 베이컨 소시지 계란 감자 등등의 Big Breakfast.
제가 시킨건 큐민 향신료가 들어간 토마토소스에 가지🍆
그 위엔 포치드 에그예요.

오랜만에 나들이라 기분이 좋네요 😋

 

계란에 빵을 푹 찍먹

 

밥을 다 먹고 카페 밖으로 나왔어요~
어딜 가나 있는 사랑스러운 댕댕이들 😍

 

카페 바로 앞엔 이렇게 바다를 끼고 산책로가 있어요

내일부턴 계속 비가 온다고 해서 그런지 오늘부터 하늘이 흐릿하네요 ㅠㅠ
흐린 날은 싫지만 얼른 가뭄이 끝나길~!
(새 차 좀 하자구요..)

 

'뉴질랜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질랜드 카페 & 식당  (0) 2020.05.30
집에서 운동하기  (2) 2020.05.25
뉴질랜드 겨울준비  (0) 2020.05.22
뉴질랜드 일상  (0) 2020.05.20
한주의 시작  (0) 2020.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