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일상

뉴질랜드 맛집추천 - 퓨전한식 Gochu

안녕하세요~!

 

다들 한주 시작 잘하셨나요?
지난주는 생일 휴가 포함 아주 긴 주말을 보냈는데도 역시 휴가 땐 시간이 눈 깜박하듯이 후다닥 지나가네요 ㅠㅠ

 


오늘은 지난 불금에 친구들과 제 생일파티 겸 갔었던 퓨전 한식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최근에 오클랜드 시티 다운타운에 Commercial Bay라는 아주 핫한 쇼핑센터가 오픈했어요.

오클랜드에서 내년에 있을 멜번컵을 고려해 작정하고 신경 써서 만든 쇼핑센터라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되었어요.

뉴질랜드는 코로나 19 국가 경계 단계가 1단계로 내려가면서 전 국민 모두가 자유롭게 쇼핑몰을 드나들 수 있게 되면서 사람들이 더더욱 파이팅 넘치게 방문하는 거 같아요 ㅎㅎㅎ

얼마 전에 코로나 종식 1주일 만에 영국에서 온 확진자 2명이 나오고 그 후로도 몇 명 계속 추가적으로 나오고 있지만 모두 아랑곳하지 않고 자유롭게 다니고 있네요 ㅎㅎ ㅜㅜ 

웃을일인지 울일인지..

 

Commercial Bay는 특히 식당들이 잘 되어있어 푸드 코트부터 시작해서 칸칸이 자리 잡고 있는 레스토랑들에 사람들이 즐비해요.
오클랜드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다 온 줄 😂😂

레스토랑들은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아예 없을 수도, 오랫동안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저와 친구들이 찾은 곳은 Gochu(고추)라고 하는 퓨전 한식 레스토랑이에요~

요즘 뉴질랜드에 이렇게 느낌 있는 한식당들이 오픈될 때마다 너무 반갑고 응원해 주고 싶어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서비스로 쌀과자와 같이 찍어 먹는 두부 크림이 나와요~ 개이득 😍

 

다들 드링크도 하나씩 시켰어요~
오랜만의 Girls Nignt Out 치얼스 ㅎㅎ


드디어 첫 음식들이 도착했네요 😍
앞에 나온 건 셰프님이 직접 개발한 소스의 닭튀김이고 뒤에 빼꼼 보이는 녀석은 쌈장 소스를 재해석해서 올린 오이 샐러드예요.

치킨은 말할 것도 없겠죠?
소스가 달지 않고 담백해서 너무 좋았어요❤️

반전은 바로바로 저 오이였어요!
소스가 진짜 대박 엄지 척!!!
먹기 전까진 상상도 못 할 맛있는 맛이에요 😍


이건 입에서 살살 녹는🤤 방어 물회 에요!
너무 이쁘게 나오져?
이것도 나오자마자 순삭 ㅎㅎㅎㅎ


 

 

이건 포크 번인데 맛있는 빵 안에 제육볶음이 있는 거예요~
포크 번 위에 크림소스까지 뿌려 먹음.. ❤️❤️❤️


이건 불맛이 나는 짬뽕!
이것도 정말 깔끔하고 맛났어요.
제 친구는 넘 맛있다고 국물까지 삭삭 긁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겉절이 채소를 올린 양고기예요~
느끼할 수 있는 양고기를 겉절이 채소가 잘 잡아 주었어요!


물막국수 에요.
이거는 갈비랑 먹었었어야 했는데 말이죠 😭


마지막 마무리는 디저트가 빠지면 섭하죠? 😉
우유빙수랑 파르페예요~
이 녀석들도 그릇 빵구날정도로 잘 먹었어요 😂😂😂

다들 잘 먹는 친구들이라 같이 먹으면 입맛이 돋워져 더 잘 먹게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친구들과 좋은 곳에서 맛난 음식 먹고 함께 시간 보내어 엄청 신났던 날이었어요!

예전에는 주말마다 파이팅 넘치게 맛집 탐방하러 다니곤 했는데 하나둘 결혼하고 또 바빠져서 자주 만나지 못하게 되니 이렇게 모이는 시간이 참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예전부터 꼭 손으로 쓴 생일카드를 함께 주는 요 사랑스러운 여인들 ❤️❤️❤️

친구들을 만나고 온날은 항상 마음이 따뜻해져요~ 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고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God bless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