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일상

뉴질랜드에서 생일 - 카페, 레스토랑 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새로운 포스트를 작성하네요 😭😭

저의 게으름이 자꾸 올라오면 안 되는데 말이죠.. ㅠㅠ


지난 몇일 동안은 모임이 많아서 정신없이 한주가 지나간 거 같아요.
오랜만의 글인만큼 재미난 이야기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즐겁게 봐주시길 바랍니당~😉


얼마 전엔 제 생일이었어요!
제 생일날은 주중이었지만 저희 회사에는 생일 휴가라는 것이 있어서 하루 종일 원 없이 좋은 시간을 가졌어요~~

 

아침엔 남편이랑 저번에 소개해드린 집앞 ARC 카페에서 간단히 커피랑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남편은 롱블랙, 저는 오늘도 아몬드 우유 플랫화이트.

그리고 삶은달걀 샌드위치랑 치즈, 페스토 토마토가 들어간 샌드위치예요.

아침 해먹기 귀찮을 때 이렇게 커피랑 간단히 사 먹어요~

 

이날은 제 생일이니 집안일도 안 하는 걸로..ㅎㅎㅎ


날씨가 좋았음 커피 가지고 바닷가로 걸어갔겠지만 그날은 비가 많이 왔었어요 ㅠ
이상하게 뉴질랜드에서 보냈던 제 생일 때는 항상 비가 왔던 거 같아요 😭😭


점심땐 엄마랑 Coatesville 지역에 있는 Black Cottage라는 카페에 갔어요~

엄마가 참 좋아하는 카페라 둘이서 종종 찾아오는 곳이에요.


Coatesville은 저희 동네에서 교외로 조금 나가면 있는 곳인데 집들마다 소유된 땅이 넓어 큰 저택들이 모여있는 동네예요.


Black Cottage도 산장 느낌의 전원주택 같은 카페예요.

비가 많이 오는 궂은날이었는데도 아늑하고 운치 있죠?

 

 

짠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당.

가장 행복한 순간! ❤️❤️❤️❤️

 

 

연어 에그베네딕과 치킨 샐러드~~

비주얼이 탐스럽죠? ㅎㅎ

 

치킨 샐러드엔 원래 튀긴 누들이 같이 나오지만 저희는 빼 달라고 부탁했어요.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하는..😂😂)

 

재료도 신선하고 소스도 넘 맛나요! 😋

항상 올 때마다 실망시키지 않는 맛있는 곳이에요.


 

맛있는 음식 앞에선 미소가 절로 ㅎㅎㅎ


디저트도 야무지게 챙겨 먹어야죠 ㅎㅎ

당근케이크와 두유 핫초코예요!

 

당근케이크도 촉촉하니 넘 맛있었어요 😍

이날은 엄마나 저나 이미 모닝커피를 하고 온 상태라 커피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이 집 커피도 잘하는 집이에요~

 

 

저녁은 바로 저의 생일의 꽃 남편과의 데이트예요 ❤️

남편과 오랜만에 단둘이 분위기 좋은 곳에 왔네요 ㅎㅎ

 

Barulho라는 스페인 레스토랑인데 요즘 아주아주 핫한 곳이에요~

저희가 갔을 때도 잡지에서 본 유명한 사람들이 몇몇 테이블에 앉아 있더군요 ㅎㅎ

 

저번 포스트에 소개해드린 Parnell에 있는 남편의 부티크 샾이 있는 곳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남편과 이곳 사장님과도 잘 아는 사이예요.

 

 

주말엔 예약하지 않으면 못 들어갈 정도로 꽉 차 있었는데 평일 저녁에 비까지 와서 그런지 이날은 조금 한적했네요~

덕분에 이 좋은 분위기를 백퍼 즐길 수 있었어요!

 

 

생일이라고 와인을 병째 주문한 남편 ㅎㅎㅎ

이 날따라 와인이 왜 그렇게 달달했던지 말이죠 ㅎㅎㅎ

 

 

 

술이 달달한 날 😍

 

 

스타터로 주문한 타파스 크로켓이 나왔어요.

안에 치즈가 들어간 꾸덕꾸덕 맛있는 크로켓예요~

(생일이라 유제 식품 알레르기는 그냥 내려놓고 막 먹었네요 ㅎㅎㅎ)

 

 

이건 튀긴 감자인데요 맛있긴 한데..

크로켓을 시켜놓곤 또 왜 이걸 주문을 했나 모르겠네요 ㅠㅠ

와인맛에 넘 심취했었나 봐요 ㅎㅎ

 

 

이건 메인 요리로 나온 그릴에 구운 문어와 스페인 소시지인 초리조예요.

중간중간에 오렌지가 있는데 문어와 완전 상큼하게 잘 어울렸었어요.

와인이랑도 너무 잘 어울렸구여! 

 

 

이건 남편이 와이프 생일이라고 미리 귀띔해줘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디저트예요!

완전 감동 😍

역시 인맥이 있으니 좋네요 ㅎㅎㅎ

 

 

아침, 점심, 저녁 엄청 야무지게 먹고 끝난 줄 알았는데..

 

 

남편 지인분께서 와이프 생일이라고 케이크를 사주셨대요!

유명한 프렌치 케이크 샾의 케이크이라던데 진짜 입에 넣자마자 샤르르 녹는 게 넘넘넘 맛있었어요!!

 

또 감동 😍😍


덕분에 케이크에 초 붙이고 남편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생일 선물까지!
완벽하게 생일날을 마무리했네요~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글을 쓰는 내내도 미소가 가시지를 않네요 ㅎㅎ

 

 

다음 날에는 저의 베스트 프렌드들과의 생일 저녁식사, 그리고 또 다른 지인들과 함께했던 생일파티 이야기들도 업뎃 해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용~!


오랜만의 포스트인데 잊지 않고 방문해 주시고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God bless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