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바질 페스토 파스타

자택 근무의 좋은 점은 일하다가 주방으로 가서 점심을 해 먹을 수 있는 거예요!

12시가 되어 가니 슬슬 신호가... 🐷

집에서 후다닥 간단히 할 수 있는 파스타.
오늘 저의 돼지런함을 채워줄 점심이에요 😆

제가 유제식품 알레르기가 있어서 Dairy-free 페스토 제품으로 샀어용

 

 

 

파스타에 들어갈 재료입니다

새우
마늘
살라미 (자주 등장하네요 ㅎㅎㅎㅎ)
이탈리안 파슬리
칠리 플레이크

 

 

 

 

고둥 껍질 모양의 파스타로 준비했어요

 

 

 

끓는 물에 풍덩 넣고 제품 설명서에 적힌 시간 동안 익혀 줍니다.

이건 13분 익혀 주라고 되어 있어요.

파스타가 익을 동안 소스를 만들어요. 

 

 

 

아시죠? ㅎㅎ 시작은 마늘 볶는 거인 거 ㅎㅎㅎ

 

 

새우와 자른 살라미를 넣어 같이 볶아 주세요

 

 조금 볶다가 칠리 플레이크를 넣어 계속 볶아 주세요

 

 

새우가 거의 익어 가면 페스토를 넣고 옆 냄비에서 끓고 있는 파스타 물을 조금 떠서 부어 농도를 맞추어 주어요

 

 

 

잘 섞어 주어요~
페스토만 넣으면 너무 퍽퍽하지만 파스타 물을 넣어 소스 같은 농도가 되었어요

 

 

 

비장의 무기가 나옵니다 ㅎㅎㅎ
생략 가능하지만 풍미를 위해 트러플 오일을 넣어 주었어요

 

 

 

트러플 가루도 뿌려 주었어요.
라면수프 같은 기적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

 

 

 

이제 다 익은 파스타를 건져 내고

 

 

 

소스가 있는 팬에 부어 주어요.
전 이때 소스가 졸여질까 봐 불을 끄고 남은 예열로 파스타를 섞어 주었어요.
모자란 간은 소금으로 슉슉

 

 

 

 

파스타에 소스가 잘 베이도록 골고루 잘 버무려주고 파슬리를 뿌려 줍니다

 

 

 

이쁘게 담아 뇸뇸뇸 해요

 

 

 

크림이나 치즈가 들어가지 않아도 너무 맛있어요 😍

 

 

 

이건 내일 남편 도시락이 되겠네요 ㅎㅎ


오늘 저녁은 어제 미리 준비해놓은 고기와 국 덕분에 아주 편하게 차려 먹었어요.

 

 

 

 

 고기 양념이 잘 베어 넘 맛있게 구워졌어요

 

 

 

소고깃국에 양념갈비

소고기 밥상이네요 ㅎㅎㅎ

 

요즘 같이 바이러스가 난무할 때엔 건강히 잘 먹고 면역력 챙기 자구여~

다들 건강히 오늘 하루도 잘 보내세요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Green Curry - 태국 그린커리  (2) 2020.06.02
치킨이랑 같이 먹기 좋은 것들  (0) 2020.05.30
아주 평범한 하루 - 모닝빵, 양념갈비, 소고기 무우국  (0) 2020.05.26
비오는날 집밥  (2) 2020.05.24
이쁘게 혼밥  (0) 2020.05.21